자동 광고 메타태그

 
 
 
 
반응형

 

 

섹션TV 연예통신 홍자 콘서트 억소리 나는 건물주 스타 9월의 신부 왕지혜 최희서 간미연 황바울 11월 결혼 영화 벌새 주역 박지후 김현식 뮤지컬 사랑했어요 섹션TV연예통신 977회 9월 19일

섹션TV연예통신 977회 2019년 9월 19일 방송
진행 : 이상민, 경리
에디터 : 박슬기, 김정현, 박성연

9월의 신부 왕지혜&최희서
간미연&황바울 11월에 결혼
억소리 나는 건물주 스타 그 비결은?
故 김현식의 명곡  재탄생 뮤지컬 <사랑했어요>
곰탕보이스 홍자의 첫 단독 콘서트
전 세계 25관왕 영화 <벌새>의 주역 박지후
박지후 "엑소 팬, 도경수와 호흡 맞추고 싶다"
뉴트로! 로맨스 특집 유열의 음악앨범

 

반응형
 
 
Posted by 아리아리동동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