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 광고 메타태그

 
 
 
 
반응형

 

 

국악큰마당 : 고라니 (27세 가수 고라니 본명 조성신, 대금 전공)
노인과 바다 : 전기수 (노인 요양병원 직원)
미스터 주 : 조준호 (L전자 직원, 영화 '미스터 주' 속 김종국 '한남자' 부른 노래하는 호랑이 목소리 주인공)

왕의 남자의 남자 : 김대진 (왕의 남자 '공길' 역 이준기 매니저)  
불심저격 절오빠 : 송우주 (불교계의 아이돌, 찬불가 '별빛사리') 

 

오나의파트너 국악큰마당 오나의파트너 미스터 주치의 오나의파트너 불심저격 절오빠 오나의파트너 인과 의사 국악인 판소리 박상철 무조건 노라조 슈퍼맨 오나의파트너 9회 5월 30일

 

MBC 오 나의 파트너 9회 2020년 5월 30일 방송 편성표 재방송 회차정보 다시보기
진행 : 규현 임현주 황치열 엔플라잉 리더 승협 김요한 박미선 김재환 김나희 샘 오취리
출연 : 빅상철 노라조

오 나의 파트너 9회 저세상(?) 텐션 특집
박상철 '무조건' vs 노라조 '슈퍼맨' 
박상철 '항구의 남자' vs 노라조 '형'

청중 평가단 : 김재환 김나희 샘 오취리

국악큰마당
노인과 바다
왕의 남자의 남자
불심저격 절오빠
미스터주 

국악인 판소리? 
의사?

반응형
 
 
Posted by 애니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