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 광고 메타태그

 
 
 
 
반응형

출처 : tvN <현장토크쇼 택시>   


오늘밤 20시 40분부터 현장토크쇼 택시 428회 '욕망 남매 특집'에서는 박지윤, 박태일 남매가 출연한다고 합니다.

두 분 모두 연예계에서는 입담이 대단하신 분들로 유명한데요. 

그런 의미에서 오늘 방송도 무척이나 기대가 됩니다.

주 내용은 '욕망남매 디스전, 이영자와의 식탐대결'라고 하네요.

제작진에 의하면 기대하셔도 좋을 만큼 재미있었다고 하니깐요, 이 글 보시는 분들은 오늘 방송 절대 놓치지 마셨으면 합니다. ^^


얼굴도 욕망도 닮은 누나와 동생

박지윤 박태일

방송 & 수영복 사업

욕망 아줌마의 욕망의 끝은?

욕망의 피는 물보다 진하다

욕망이 스펙! 잡지사 취업기

욕망 데칼코마니

너죽고 나 살자

욕망남매의 불꽃 튀는 디스전!

박지윤 : 그렇게 말하면 내가 뭐가 되니!

마지막 대결 식탐대결

이영자 VS 박남매의 결말은?


그럼 간략하게 오늘 방송 내용 정리해 보겠습니다.    


- 욕망 남매 특집

- 욕망남매 박지윤&박태일의 디스전! 욕망도 똑닮았네!

- 방송, 육아, 사업, 24시간이 부족한 욕망 아줌마 박지윤

- 남성 패션계의 트렌드세터 박태일

- 7살 3살 남매의 엄마 박지윤

- 박지윤이 사모임에 열성적인 진짜 이유

- 훈훈한 외모, 완벽한 패션 감각, 박태일

- 남성 패션잡지 GQ의 수석 에디터

- 현재 유희열, 정재형 등이 소속된 ‘안테나 뮤직’의 총괄 스타일리스트

- 패션 피플 박태일이 인정한 연예계 패셔니스타

- 남매의 숨은 욕망 DNA

- 박지윤의 수많은 직장 LIST

- 잘나가는 패션 잡지의 수석 에디터였던 박태일이 직장을 그만둔 이유

- 워킹맘들의 열렬한 지지를 받고 있는 박지윤의 SNS

- 최고로 반응이 좋은 게시물

- 사진 한 장으로 완판 시킨 박태일의 it item

- 박남매의 폭로전

- 엄마 같은 누나였다 

- 나는 누나의 노예(?)였다

- 누나의 신혼집에서 얹혀(?) 산 박태일, 돌부처 매형이 가장 안쓰러울 때

- 전성기 시절 입이 떡 벌어지는 남매의 식사량 공개

- 겁 없는 박남매, 방계의 전설 이영자에게 도전장

- 이영자 vs 박남매의 맛있는 한입 먹방 대결의 승자


게스트 : 박지윤, 박태일 

진행 : 이영자, 오만석  


 

반응형
 
 
Posted by 아리아리동동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