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동물농장 토하는 하온이 견주 밝음씨 동물농장 판다 푸바오 엄마 아이바오 동물원 1043회 동물농장 트럭에 끌려가는 개들 학대 사건 범인 누구 촬영지 장소 11월 7일
카테고리 없음 2021. 11. 6. 22:59TV 동물농장 토하는 하온이 견주 밝음씨 동물농장 판다 푸바오 엄마 아이바오 동물원 1043회 동물농장 트럭에 끌려가는 개들 학대 사건 범인 누구 촬영지 장소 11월 7일
SBS TV 동물농장 1043회 2020년 11월 7일 방송 수의사 수술 치료 동물 병원 촬영지 위치 어디 촬영장소 강아지 반려견 개 품종 견종 묘종 나이 회차정보
진행 : 신동엽 정선희 토니안 조이
토하는 하온이
산책만 나갔다 하면 토를 하는 원인불명의 ‘하온이’
집안에선 완벽한 녀석이 현관문을 나서는 순간! 완전히 다른 개가 된다고 합니다...
산책 가자는 말 한마디에 온몸을 들썩이며 반기는 오늘의 주인공 하온이인데요.
밝음 씨와 함께 하는 산책에 반려견 하온이의 발걸음 역시 가벼워 보입니다.
도대체 무슨 문제가 있다는 걸까 싶었던 찰나, 거친 숨을 몰아쉬며 헛구역질을 하는 녀석입니다.
산책을 나온 순간부터 기침이 시작되고, 어김없이 구토로 이어진다는 하은이...
그럼에도 산책을 포기하지 않는 하온이와, 그런 하온이가 걱정인 밝음 씨입니다.
하온이의 구토 원인을 찾고, 걱정 없는 산책을 즐길 수 있을까요??
판다 푸바오의 홀로서기
말괄량이 판다 ‘푸바오’의 좌충우돌 홀로서기 이야기 !
국내 최초! 기적과도 같은 자연번식으로 태어난 아기 판다 푸바오!
지난 1년 사이 체중이 무려 230배가 늘어나, 폭풍 성장의 아이콘으로 자리 잡았습니다.
눈도 뜨지 못했던 녀석의 귀여운 모습은 사라지고 어른 판다와 흡사해진 푸바오인데요.
한 살에 접어들며 건장해진 체격만큼이나 아찔한 나무 곡예는 물론, 잠시도 쉴 틈 없는 좌충우돌 사춘기의 날들을 보내고 있습니다...
푸바오의 엄마 아이바오 역시 딸 푸바오의 폭풍 성장과 육아 때문에 살이 10kg 넘게 빠져 버렸다고 하는데요...
육아에 진땀 빼는 중인 아이바오와 말괄량이 푸바오의 에너지 넘치는 성장기가 TV 동물농장에서 독점 공개합니다.
트럭에 끌려가는 개들
트럭에 매달린 채 끌려가는 개들... 무슨 일이 벌어지고 있는 걸까요?
트럭 뒤에 개 두 마리를 묶은 채 도로를 달리는 모습을 목격했다는 긴급 제보 한 통이 있었는데요.
제보 영상엔 꼼짝없이 트럭 뒤에 묶인 채 처참히 끌려가는 개 두 마리의 충격적인 모습이 담겨 있었습니다.
단단한 밧줄에 묶인 채 속수무책으로 끌려가는 개들의 모습...
개들의 안위는 안중에도 없는 듯 인정사정없이 도로를 달리는 트럭.
만약 두 녀석이 살아 있다면... 또다시 그런 고통을 겪지 않도록 하루빨리 행방을 찾아야 합니다!
영상 속 작은 단서를 바탕으로 동물보호단체와 해당 지자체, 그리고 TV 동물농장 팀이 총출동했습니다!
과연 학대 사건의 결말은 어떻게 되었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