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 광고 메타태그

 
 
 
 
반응형

누구세탁소 동갑내기 남편 찾기 밸런스 게임 부부능력고사 실전편 헬스 트레이너 대학생 쇼호스트 유부남 아나운서 가짜 남편 배성재 누구세탁소 3회 11월 25일

EBS 누구세탁소 3회 2021년 11월 25일 방송 출연진 나이 직업 인스타 프로필 촬영지 위치 어디 촬영장소 
MC 배성재 송경아 허영지 이장준 (골든차일드) 

동갑내기 남편 찾기
남자 넷 중 진짜 남편은 단 한 명! 
과연 아내는 메신저 대화만으로 남편을 찾을 수 있을까요, 없을까요?!
오는 25일 방송될 EBS <누구세탁소> 3화 ‘동갑내기 남편 찾기’에서는 결혼 5년 차 부부의 아내가 ‘진짜’ 남편 찾기에 나섭니다. 
연애 7년, 결혼 5년 차라 이제 서로에 대해 알 만큼 안다는 두 사람. 
아내는 오직 메신저 대화만으로 네 명의 남자들 가운데 자신의 ‘진짜’ 남편을 찾아내야 합니다.
회원들의 사소한 부분까지 기억한다는 헬스 트레이너, 말하는 거라면 자신 있는 대학생 겸 쇼호스트, 임기응변에 응한 유부남 아나운서 등 각양각색의 ‘가짜’ 남편들은 아내를 속이기 위해 부부의 백문백답을 달달 외우고, 메신저 대화를 분석하는 등 만반의 준비를 합니다. 
남편은 ”평소 눈치가 없는 아내라 절대 자신을 찾지 못할 것“이라며 가벼운 마음으로 게임에 임하지만, 시간이 갈수록 자신을 알아보지 못하는 아내에게 왠지 모를 섭섭함을 느낀다고 합니다.
다섯 플레이어들은 ‘1분마다 연락하는 연인 VS 일주일에 한 번 연락하는 연인’ 등 연애 가치관을 알아볼 수 있는 [밸런스 게임], 카페 음료와 음식 취향 등 서로에 대해 얼마나 잘 알고 있는지가 드러나는 [부부능력고사-실전편]을 거치며 로맨스 드라마 같은 설렘과 재미, 막장 드라마 못지않은 긴장감과 몰입감을 선사합니다. 
라운드를 거듭할수록 드러나는 가짜 남편들의 활약상과 진짜 남편의 태세 전환, 그 어느 때보다 게임에 과몰입한 MC들의 리액션을 보는 것도 빼놓을 수 없는 재미 포인트입니다.
모두를 놀라게 한 마지막 반전과 MC들의 눈물까지 더해진 3화 ‘숨은 남편 찾기’는 25일 목요일 밤 9시 50분부터 EBS1TV와 유튜브 채널 momoe를 통해 시청자들을 찾아갑니다.
EBS ‘누구세탁소’는 페이셜 캡처, AI 면접, 메신저 대화 등 우리 시대의 다양한 기술과 매체를 활용한 특별한 실험으로 새로운 나와 우리를 만나보는 신개념 예능 프로그램입니다. 
엄마와 딸, 아빠와 아들이 동갑내기 친구로 만나는 1화 ‘세월도 세탁이 되나요?’, 과장님이 신입사원인 척 AI 면접에 잠입한 2화 ‘한때 우리도 모두 신입이었다’ 등 매주 신선한 주제와 포맷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습니다.

반응형
 
 
Posted by 애니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