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 광고 메타태그

 
 
 
 
반응형

 

 

그것이알고싶다 황주연 딸 몽타주 반포 센트럴시티 살인사건 강남 고속버스터미널 이혼 전처 김씨 이씨 내연남 연인 남원 농사 농기계 중개업 지명수배 1번 그알 황주연 그것이알고싶다 1177회 2019년 7월 20일 방송

그것이 알고싶다 1177회 11년의 도주와 잠적 지명수배 1번 황주연을 잡아라 2019년 7월 20일 방송

황주연 딸 
황주연 몽타주 
강남 고속버스 터미널 
반포 센트럴시티 살인사건 
이혼한 전처 김씨 이씨 내연남 연인
남원 농사 농기계 중개업 
키 180cm 

주요 지명 피의자 1번 황주연 살인 
"믿을 수 없는 이야기였죠 영화에서만 일어나는 일이 서울 한복판에서.."
서울 도심 한복판, 강남 고속버스 터미널 에서 일어난 참혹한 살인사건 
"뒤에서 안고 찌르면사 가고 있었어요"
"이 분만 따라가면서 여러번 찔렀던 것으로 보이고"
도심 한복한 대범한 범행 
그리고 범행 직후 유유히 사라진 범인

피해자 이씨 
이혼한 전처 김씨와 그녀의 연인 (내연남)을 살해한 남자 
"자기는 경찰에 잡히는 사람 보면 이해가 안간다고 자기는 안잡힐 자신이 있다고.."
11년 동안 지명 수배
잠적해버린 살인피의자 황주연 
범인을 숨기려는 자 vs 찾으려는 자

반응형
 
 
Posted by 애니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