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 광고 메타태그

 
 
 
 
반응형

 

 

니가알던내가아냐 돈스파이크 집 아파트 고스트 고기 아티스트 관계자 최현석 오스틴강 김보성 홍윤화 옷 나이 촬영장소 니알내아 돈스파이크 6회 니가알던내가아냐V2 2019년 8월 8일 방송 

니가알던내가아냐V2  6회 2019년 7월 25일8월 8일 방송 

진행 : 장성규
관계자 : 최현석 오스틴강 홍윤화 김보성

비관계자 : 이상민, 딘딘, 붐, 정혜성
게스트 : 돈스파이크

니가알던내가아냐 6회  


돈스파이크의 관계자 4人 공개 .. 김보성, 오스틴강, 홍윤화, 최현석
충격의 연속! 치과 검진
Q. 혀 사진을 본 돈 스파이크의 반응은?
43년 인생 첫 아기자기한 취미 공개
Q. 뜨개질이 어렵자 돈스파이크의 행동은?
천재 작곡가의 최첨단 고기 작업실
웰컴 투 돈쓰테이크 월드
Q. 고기를 먹던 중 돈스파이크의 행동은?
고기 식신의 치명적 보디! 충격의 체지방률
Q. 똑바로 뛰란 말에 돈스파이크의 행동은?
돈스파이크 헬스장에서 지옥을 맛보다?
Q. 양치승이 믿어주질 않자 돈스파이크는?
비관계자팀 승

고스트(고기 아티스트) 돈스파이크 일상 대공개

본격 스테이크 ASMR 방송!? 고기 2kg을 해치운 후 그의 행동은?
Q."이쯤 되면 우리가 필요한 게..." 라고 한 돈 스파이크의 다음 행동은? 
비관계자 여러분, 내일 저녁 8시에 게임을 시작합니다 

"어우 답답해!!!" 관계자들을 보며 바짝 타들어 가는 주인공?! 
고스트(고기 아티스트) 겸 작곡가 돈스파이크의 
솔직하고 리~얼한 일상을 예측하라! 

일상예측게임 <니가 알던 내가 아냐 V2> 
매주 목요일 저녁 8시 Mnet 본/방/사/수

반응형
 
 
Posted by 아리아리동동
,
< >